상단영역

본문영역

녹색의 혁명 … 면역력 강화 내성 줄인 혈행개선제 '혜민정' 출시

녹색의 혁명 … 면역력 강화 내성 줄인 혈행개선제 '혜민정' 출시

  • 기자명 권현우 기자
  • 입력 2018.01.10 23: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건강하고 쾌적한 미래환경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 천연약초로 구성된 혈행개선 惠民錠(혜민정)
 그 동안 지구온도 2도 낮추기 위한 전 국민 생활실천 캠페인 등 지구온난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이의 개선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해 온 국민환경 지킴이 (사)그린플루언서운동본부가 또 한 번 국민건강 지킴이로나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그린플루언서운동본부(대표 유은희)는 천연성분약제 제조업체인 ㈜혜민생활건강을 설립, 한약재가가지고 있는 약성만으로 만든 내성이 적고 면역력이강화된 혈행(血行) 개선제 '혜민정(惠民錠)'을 출시했다.  
 
 기존 화학약품으로 나온 혈행개선제는 적은 양으로도 빨리 치료가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점차 내성이 생겨 점점 더 많은 양의 약을 요구한다는 점이 단점으로지적되어 왔다. 이를 개선하여 천연성분으로 구성된㈜혜민생활건강의 '혜민정'은 신체의 각 조직으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주며, 외부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방어하며, 체온 유지 및 지혈작용 등 신체의 항상성을 유지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졌다.
 
 특히 은행잎 추출물, 산화아연, 인삼분말, 치커리식이섬유, 봉출분말, 독활잎분말, 당귀분말, 강황분말,천궁분말, 원지분말, 감초분말, 정향분말, 후추, 폴리덱스트로스, 프락토올리고당 등 30여가지의 생약초를주 원료로 발효, 숙성 시켜 만든 혜민정은 혈행개선뿐 아니라 기억력개선, 면역력증강, 세포분열 활성화를 중점적으로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 식품으로 허가를 득하였다.
 
 '혜민정'은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못해 발생하는동맥경화, 뇌졸중 등 심혈관질환과 과도한 지혈작용및 혈관의 생성으로 인한 혈전 등 각종 병변으로부터정상적인 지혈과 보호 작용을 도와 원활한 혈행이 유지 되도록 해 만성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주)혜민생활건강 관계자는 "혈액은 신체의 각 조직으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과 독소를제거해 주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지만 콜레스테롤 축적, 흡연, 스트레스, 과체중 등으로 원활한 흐름이 저하되면 각종 만성 성인병의 위험이 혈액 흐름을저하시킬 수 있다"면서 "동물성 지방, 인스턴트식품,과도한 소금 등의 섭취를 줄이고 채소, 과일, 생선, 식물성 지방, 도정하지 않은 곡류 등의 섭취를 높이는등 식이요법과 병행하여 혜민정(惠民錠)을 복용하면과도한 혈액응고작용을 막아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강조했다.
 
권현우 기자

 

저작권자 © 소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