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승리 생활의 비결

승리 생활의 비결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18.02.21 17: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ble Essay / 빌 4:10-13

 실패는 인생의 가장 큰 슬픔이요, 성공은 인생 의 가장 큰 행복입니다. 그래서 누구나 성공을 바 라지만 아무에게나 아무렇게나 주어지는 건 아닙 니다.

성공을 거둔 사람들 중 다수는 빈곤과 무지 와 열악한 환경가운데 태어났지만, 기회의 빛을 향해 희망의 징조를 찾아 열심히 뛰었다는 공통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도 승리하 는 인생을 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비결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매사에 긍정적인 언행이 필요합니다 생각은 밭이고 말은 씨앗이고 행동은 열매입니 다. 그런데도 오늘날,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부 정적인 말을 하고 부정적인 태도로 살아가는 사 람들이 꽤 많습니다. 그런 생각에 사로잡혀 있는 한, 절대로 성공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억압된 태도, 편협한 사고, 굳어지고 부정적인 생각들을 다 버리고 팔자타령, 운명타령, 시시한 푸념은 던 져 버리십시오. “나는 가망이 없다, 해보나마나 안 된다. 불가능하다, 죽고 싶다. 못산다, 안 된다, 불가능하다.” 는 부정적인 말은 평생 하지 맙시 다.

완전히 뿌리 뽑아내야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것으로는 인생의 문제해결이 불가능하며 그 결과는 실패와 좌절뿐입니다. 지금부터 인생관을 돌이켜, 긍정적인 말을 하고 긍정적인 행동으로 사는 한, 우리에겐 희망과 승리뿐입니다. 2. 올바른 상상력이 있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은 T.V 술 광고를 계속 보다가 알코 올중독자가 되었습니다. 그릇된 상상은 언젠가 현실로 나타나 파멸로 이끕니다.

인류의 시조인 아담도 마귀의 유혹을 받고 선악과를 상상하다 실패했습니다. 잘못된 생각은 결국 자기도 망하 게 하고 남도 망하게 합니다. 그러나 좋은 상상은 반드시 성공으로 이끕니다. 아브라함은 하늘의 뭇별을 상상하다 마침내 믿음의 조상 되었고, 요 셉은 하나님 주신 꿈을 상상하다 마침내 13년 후 꿈이 성취 되었습니다.

이처럼 잘못된 상상은 기 필코 망하고, 좋은 상상은 반드시 승리와 성공으 로 우리를 이끕니다. 3. 정확한 목표와 노력이 있어야 합니다 성공한 사람은, 꿈이 생기면, 그에 따르는 구체 적인 목표를 정하고 무엇을 어떻게 노력해야 할 지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목표가 분명 해야 일에 대한 추진력이 생기며, 올바른 결단을 내리며, 어려운 일이 오더라도 능히 극복할 수 있 는 에너지를 얻습니다. 12해 혈루증 앓는 여인은 치유가 목표였을 때 사람들의 발길에 밟히는 한 이 있어도 어떤 장애물도 헤치고 나가는 노력을 했고, 에스더는 실력자 하만의 계략 앞에 이스라 엘민족이 몰살당할 위기에서의 구원하는 것이 목 표였을 때 사흘 동안 금식하고 죽음을 무릅쓰고 왕 앞에 담대히 나가는 노력을 했습니다.

문제들 에 관해서 관심을 집중하기보다는 해결의 가능성 들에 관해 관심의 초점을 맞추십시오! 이처럼 하나님께서 주시는 꿈 안에서, 매사에 긍정적인 말과 행동을 하고, 올바른 상상력을 통 해 꿈을 성장시켜나가며,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구체적으로 노력함으로 멋지게 승리하여 인생의 성공자가 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 니다.

엄 기 호 목사

한국기독교 복음주의총연맹(47개단체)총재

세계한민족 디아스포라 협의회 총재

뉴라이트 기독교 연합 대표회장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기독교대한 하나님의성회 성령교회 당회장

저작권자 © 소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