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회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회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기자명 김태윤 기자
  • 입력 2018.03.13 1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방시설협회, 모니터링 회원 모집

한국소방시설협회가 회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의견 접수창구를 마련한다. 이를 위해 업체 및 개인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니터링 회원을 모집한다.

소방시설협회는 오는 26일까지 모니터링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되는 인원은 200명 수준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동안 협회 업무에 대한 의견제시, 설문응답 및 개선방향 제시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대상은 협회 업무에 관심이 있는 업체 및 개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니터링 회원은 △자료수집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의 설문조사 △조달청 가격조사 및 홈페이지 모니터링 등 업무협조 △관계법령 제‧개정 및 소방공사 표준품셈 제‧개정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한 의견 개진 △ 기타 협회 주최 행사참석 등을 통한 개선방향 제시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향후 모니터링 회원들을 통해서 수집한 자료와 의견 등은 재편집을 통해 협회와 소방산업의 발전을 위한 기초‧통계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또한, 각 설문이나 의견회신 적정성 등에 따라 소정의 사례 및 홍보물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김태균 회장은 “모니터링 회원 운영을 통해 회원들은 자부심과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협회는 회원들의 시선으로 협회의 업무 등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고 생각한다”면서 “지속적으로 회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회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태윤 기자

저작권자 © 소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