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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방안전협회 서울지부, 소방서 직원과 간담회

한국소방안전협회 서울지부, 소방서 직원과 간담회

  • 기자명 김태윤 기자
  • 입력 2018.04.10 1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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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방안전협회 서울지부(지부장 김창준)는 오는 4월 18일 협회 3층 4교육장에서 서울소방재난본부 직원 및 관서 업무담당자 및 협회 직원 등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진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협회 업무 소개 △2017년 교육실시 결과 및 2018년 교육계획 안내 △소방안전 및 위험물분야 실무능력평가 운영 등 서울지부 및 협회의 현황보고와 함께 △사전접수제 운영방안 △사이버교육 도입 및 운영방안 △3급 소방안전관리자 실무교육 운영방안 △교육이수율 제고 △미이수자 행정조치 기준 등 운영 전반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질 계획이다.

특히 본부와 관서별로 소방안전관리자, 위험물안전관리자, 소방기술자 등 담당자들이 모여 의견 개진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서울지부 이영실 국장은 “더 좋은 교육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김태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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