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간 13주년을 축하합니다

창간 13주년을 축하합니다

  • 기자명 양인동 회장
  • 입력 2011.12.14 14: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소방신문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소방신문이 국민의 안전과 재산보호 문화를 정착시킴을 모터로 소방 분야 제 1의 전문지로 자리매김할수 있도록 그동안 신문 발간에 힘써오신 소방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 경제성장과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전문화된 현대문명과 더불어 자연재해를 비롯한 인위적인 재해까지 새삼 다시 강조할 필요없이 인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산업재해가 우리 주변에 산재해 있으며 이 산업재해가 미리 예고됨이 없이 돌발적으로 발생하고 그로 인한 피해는 점점 커지고 대형화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또한, 요즘 국내외적으로 경제 사회 모든 분야에 걸쳐 어려움이 예상되며 이러한 사실에 동반되어 우리 주변 곳곳에 위험요소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앞에 방염업계에 종사하는 모든분들은 자기 본분에 충실하고 자기가 맡은 분야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전문인이 되고 해당일을 전문화하여 국민의 인명과 재산을 지킨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자기발전에 한층 노력해야할것으로 생각합니다.

지난 2004년 6월에 소방방재청이 신설되면서 '소방시설 설치 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이 공포되었고 특정소방대상물의 실내장식물에 대하여 1년 유예기간을 거쳐 2007년 5월 29일까지 방염처리를 하도록 규정하였었고 그 규정을 준수하고자 저희 방염협의회 회원사 임직원들은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한바 있으며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음에도 현재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동안 고생하신 방염협의회 회원업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해예방에 힘써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방염협의회에서는 회원업체의 권익과 발전을 위해 앞으로 더 한층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방염협의회 회원업체에서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을것으로 예상하지만 회원사간의 친목과 방염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전폭적인 협조와 관심을 당부드리며 소방방재에 관련된 언론사에서도 방염협의회와 회원업체에 도움이 되도록 많은 노력과 연구를 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시한번 소방신문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소방신문의 영원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방염협의회 회장 양인동

저작권자 © 소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