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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방안전협회, 회원서비스 확대 나서…

한국소방안전협회, 회원서비스 확대 나서…

  • 기자명 송재용 기자
  • 입력 2013.02.01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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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건강체크지' 무료 배포 등 후생복지 향상 노력

한국소방안전협회가 전국 30여만명의 회원들의 복리증진 서비스 확대에 팔을 걷어붙였다.

한국소방안전협회(회장 신현철)가 회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여러 가지 회원 서비스 정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의료, 문화, 여행, 레저, 제주할인, 상조서비스 분야 48개소의 업무 협약을 체결 해 회원가 할인을 통한 회원 후생복지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협회는 특히 2013년 계사년(癸巳年)을 맞이하여 서울특별시 지부 교육생 휴게실을 신설하여 교육서비스를 확대하였고, 회원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한 ‘회원 건강체크지’ 350,000개를 제작하여 우편으로 배포했다. ‘회원 건강체크지’는 소방안전관리 업무 등 바쁜 생활 속에서 정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을 시간이 없는 회원이 간장, 당뇨, 신장 3가지 검사를 간단하게 할 수 있어, 회원 스스로가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한국소방안전협회는 소방기본법 제40조에 의해 1980년도에 설립된 비영리 법인으로 동법 제41조에 의한 소방기술과 안전관리기술의 향상 및 화재예방을 위한 대국민 홍보, 그 밖의 교육훈련 등 행정기관이 위탁하는 업무와 회원의 복리증진 서비스 확대를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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