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화상 카메라 구매시 ‘하나 더’

열화상 카메라 구매시 ‘하나 더’

  • 기자명 김태윤 기자
  • 입력 2014.11.05 12: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어 시스템, K-시리즈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구매시 FLIR ONE 무상 제공

플리어 시스템 코리아(지사장 이해동)이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시리즈인 K40이나 K50 열화상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열화상 카메라 장치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액세서리인 플리어 원(FLIR ONE™)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고해상도의 FLIR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화재현장의 높은 온도와 심한 연기 속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K40과 K50 두 모델은 모두 밝은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 최고의 화질을 제공하면서 사용법이 매우 간편하고 열화상 저장 기능도 탑재되어 있는 우수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탐색 및 구조(SAR), 고온 부위 탐지기능 등을 비롯하여 온도범위에 따라 최적의 감도를 선택 할수 있도록 5개의 이미징모드를 사용 도중에 손쉽게 선택 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플리어 원은 아이폰 5 또는 5s 스마트폰을 열화상 카메라 장치로 변환시켜 주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로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온도와 열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게 해줘 이를 활용해 소방관들이 별도의 열화상 카메라 장비가 없이도 화재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주위 상황을 신속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화염 속과 같은 초고온 환경에서는 사용 할 수는 없지만, 화재현장 조사시 온도가 높은 부분을 찾아낼 수 있으며, 야외에서 조난당한 사람을 수색할 때나 화재예방장비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제작사 측의 설명이다.

플리어 시스템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소방관들이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를 통해 플리어 원을 무상으로 제공받음으로써 상호보완적인 2대의 열화상 솔루션을 구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윤 기자

저작권자 © 소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