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소방시설협회 2012년도 공사실적 접수

한국소방시설협회 2012년도 공사실적 접수

  • 기자명 김태윤 기자
  • 입력 2012.02.01 10: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실적신고 등 적극 활용 당부

한국소방시설협회(회장 최 진)는 오는 2월 15일까지 2012년도 소방시설공사 실적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실적신고는 신규, 양도·양수, 합병 업체 등 소방시설공사업 등록업체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신고 내용은 2011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시공한 기성실적 및 관련서류 사항 등이다.

협회 담당자는 “홈페이지 ‘인터넷 실적신고’를 통한 온라인 신고를 적극 활용해 주시길 바라며 사전등록 후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면서 “서류제출은 시‧도회 방문 및 우편접수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기간 내에 신고서류 접수 및 수수료를 함께 납부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결산서 제출은 법인사업체가 오는 4월 15일까지, 개인사업체 오는 6월 10일까지 각각 마감기한이며, 공인회계사가 확인한 것으로 제출해야 한다. 시공능력 평가액은 오는 7월중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 가능하다.
온라인 등록은 한국소방시설협회 ‘홈페이지(www.ekffa.or.kr) 인터넷실적신고’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협회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국소방시설협회는 또한, 시공 등의 타 업종을 겸업하지 않는 소방시설공사업(소방관련분야포함)을 영위하는 사업체는 협회와 통계청에서 통계활용을 위한 종사자수등의 조사를 수행할 예정이며 해당업체는 실적신고 시 함께 제출할 수 해달라며 협조를 요청했다.

저작권자 © 소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