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인천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 기자명 김태윤 기자
  • 입력 2016.08.11 11: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의소대, 컨벤션 그랜드 오스티엄과 업무협약식 가져

▲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정종길 연합회장(좌측 4번째)과 컨벤션 그랜드 오스티엄 전하영 대표이사 전하영(좌측 5번째)가 업무협약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주)오스티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의용소방대원들에게 작은 선물이 주어졌다.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정종길)와 컨벤션 그랜드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는 지난 23일 그랜드 오스티엄 그레이스 홀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정종길 연합회장, ㈜오스티엄 전하영 대표를 비롯, 그랜드 오스티엄 김민경 이사, 우진관 본부장과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문태분 부회장, 이동영 사무총장, 한광인 공단회장, 신경순 공단부회장, 김정미 중부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양 기관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주)오스티엄이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인천의용소방대원들이 우대받을 수 있게 했다.

정종길 연합회장도 “인천 시민들이 사랑하는 문학경기장에 터를 잡은 그랜드 오스티엄과 의용소방대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 지역주민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협약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하영 대표이사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묵묵한 헌신으로 수고하는 의용소방대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기회가 주어져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스티엄은 하우스 본 오스티엄(압구정웨딩홀),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역삼웨딩홀), 그랜드 오스티엄(인천예식장), 퀸즈 오스티엘(마포웨딩홀), 제이 오스티엘(신도림웨딩홀)과 키즈파티 브랜드 벨라오스틴 광명(광명돌잔치), 벨라오스틴 인천(인천돌잔치), 벨라오스틴 신촌(마포돌잔치), 벨라오스틴 구로(구로돌잔치)를 운영하며 신개념 웨딩&파티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벤처기업이다.

김태윤 기자

저작권자 © 소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