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간18주년 축사](사)한국화재소방학회장 김엽래

[창간18주년 축사](사)한국화재소방학회장 김엽래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16.10.25 16: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화재소방학회 회원 모두는 소방신문 창간 18주년을 축하합니다.  소방분야 언론지로서 “더 안전한 미래의 시작”이라는 사명을 다하는 소방신문 창간 축하와 함께 독자와의 약속을 지키며 한길을 걸어온 소방신문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사)한국화재소방학회는 소방안전을 위한 역할을 소방신문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소방분야 정보공유를 위하여 많은 도움 을 주시고, 대한민국의 소방안전을 위한 집필지로서 책임을 다하면서 묵묵히 걸어온 18년의 시간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시는 소방신문을 기억합니다.

지금이 안전분야 위상을 높이고 발전을 위해 매우 중요한 시기라 생각됩니다. 그동안 소방안전 발전을 위하여 토대를 마련해 주시고 봉사하여 주심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소방신문은 바르고 정직한 신문, 늘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신문으로서 안전 대한 민국을 실현 할 수 있도록 초심을 지키고, 소방의 발전과 부흥을 만들어 가는데 언론의 소리를 더욱 강화해 나가길 바랍니다.

소방신문은 소방분야 발전을 위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한국화재소방학 회와도 넓은 교류를 통해 소방학문과 소방 산업의 발전에 좀 더 진일보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을 기대합니다. (사)한국화재소 방학회도 소방신문과 함께 거듭 발전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정성을 다해 제작·발간하는 소중한 집필이 소방소식을 쉽게 접할 수 있고 폭 넓은 독자층을 넓혀가고 있 는 것에 찬사를 보냅니다. 소방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함과 아울러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하면서, 다시 한번 창간 18주년을 축하합니다.

저작권자 © 소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